[2022학년도 제1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세부일정 및 작성 요령 안내]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논문심사 세부일정 및 작성방법 안내" 필독)
(※ 표절검사보고서 양식이 2021학년도 1학기부터 변경되었으니 확인 바랍니다.)
※모든 서류는 해당학과에서 일괄수합하여 제출기한 내에 대학원행정실로 제출 요망
※논문심사를 포기하고자 하는 학생은 지도교수와 상의하여 논문심사기간 이전(2022. 5. 27.)까지 포기원을 제출할 것
[논문심사대상자 필수 제출 서류목록(2022. 5. 16 ~ 5. 20.)]
※ 일반대학원 경영학과/인문경영학과 > 대학원 연구실(무궁관 708호) 제출
※ 그 외 주택도시경영학과/기술창업MBA학과 > 학과사무실(무궁관 513호) 제출
1) 논문심사원
※논문제목변경이 필요한 경우 : [통합정보시스템→학사→졸업→논문등록(원)-논문제목변경등록] 에서 변경 가능.
2) 심사위원추천서
3) 안전교육이수증(일반대학원 공학 및 이학계열만 해당)
4) 연구윤리서약서
5) 논문심사비입금관련 증빙 : 입금화면 캡쳐본, 은행/ATM 명세표(입금증) 등
6) 연구윤리교육 수료증(2017학년도 입학생부터 해당)
※통합정보시스템→학사→졸업→논문등록(원)→연구윤리등록에 수료증 업로드 필수
7) 외부 심사위원용 개인정보동의서(심사위원이 외부교수일 경우만 해당)
1)논문제출예정자 등록 및 심사비 납부 : 2022. 5. 16.(월) ∼ 5. 20.(금)
[입금자 표기] 방법 : 일반대학원 홍길동일경우 => 일반홍길동 (이 외의 방법으로 입금자 표기시 심사비 납부 확인 불가)
※논문심사료 입금계좌번호 : 농협 317-0004-7879-91(서울과학기술대학교)
[논문심사료] : 석사 100,000원 / 박사 300,000원
※논문심사료입금증 : 입금화면 캡쳐본, 은행/ATM 명세표(입금증) 등
2)학위논문 심사위원 추천 : 2022. 5. 16.(월) ∼ 5. 20.(금)
※통합정보시스템 - 학사 - 졸업 - 논문등록(원) - 심사위원 추천 - 신규버튼 클릭(주심입력) - 신규버튼 클릭(부심입력)
- 저장 - 출력 후 날인 받아서 제출
※외부심사위원 추천시 개인정보동의서 작성 후 인적사항 꼭 기재하여 제출.
3)심사용 학위논문 제출 : 각 학과 일정에 따라 심사용 논문을 심사위원에게 전달.
4)학위논문 심사 : 2022. 5. 30.(월) ~ 6. 17.(금)
5)학위논문심사결과 제출 : 2022. 6. 20.(월)
※논문심사결과서 제출시 반드시 '학위청구논문 심사 일정 보고서' 제출 (학생이 직접 작성하여 본인 및 심사위원장의 자필 서명)
6)학위논문(인쇄본) 제출 : 2022. 7. 4.(월) ~ 7. 8.(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