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연구실적물 제출 안내]
* 반드시 본인의 소속 대학원 및 입학년도에 해당하는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에 기재된 내용을 미확인하여 생기는 문제의 책임은 제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1. 제출 기간: 2023. 10. 30.(월) ~ 11. 3.(금)
2. 제출자료
가. 연구실적보고서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양식 자동 생성_별도 제출 불요)
나. 연구실적물 인정기준에 해당하는 자료 (대학원별, 과정별 세부 인정기준 첨부파일 참조)
*박사과정 SCIE, SSCI, A&HCI 등재지 여부 확인: [바로가기]
*박사과정 SCOPUS 등재지 여부 확인: [바로가기] 에서 파일 다운로드
► 등재기준은 2022년도 등재리스트를 기준으로 함
► 2021년도 이전까지 등재지였더라도, 2022년도에 등재지에서 제외된 경우 인정 불가
► 등재리스트의 등재언어가 'ENG'인 경우, 한국어로 작성된 논문은 인정 불가
3. 제출방법: 통합정보시스템 '학사>연구실적>연구실적보고서>연구실적 등록'에 업로드
4. 유의사항
가. 특수대학원 학생은 제출 대상이 아님
나. 논문연구계획서 미제출 시 연구실적물 제출 불가
다. 연구실적물 미제출 시 학위논문 심사 접수 불가
라. 학위논문제출자격시험 면제 신청 시 제출한 자료와 동일한 자료는 제출 불가
마. (일반대학원) 미래(혁신)인재장학생 신청 시 제출한 자료와 동일한 자료는 제출 불가
5. 2022학년도 1학기 입학생부터 변경사항
가. 일반대학원: 연구실적물에 본교 소속임이 반드시 명시되어야 함
나. 전문대학원: 석사과정 학술학위 연구실적물 필수 제출, 석사과정 외국인 학생 제출 면제
6. 문의 * 접수기간 중 전화문의가 폭주하여 빠른 답변이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 일반: 02-970-6794
나. 철도, IT, 나노: 02-970-6795
다. 융합: 02-970-67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