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대학원
 대학원 대학원
대학원 게시글 확인
제목 [전체] 2022학년도 제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세부일정 및 작성 요령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67 날짜 2022-11-11
첨부파일

 

 

 

[2022학년도 제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세부일정 및 작성 요령 안내]

 

 

 

 

1. 논문 심사 접수

  가. 논문 심사 접수 기간: 2022. 11. 14.(월) ~ 11. 18.(금)

  나. 제출 장소: 각 학과 사무실

  다. 제출 서류 ※ 각 항목별 안내사항 및 서식은 붙임파일 참조

    1) 논문 심사원

    2) 심사위원 추천서 (외부위원의 경우 반드시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필수 제출 > 인문경영학과 박사과정)

    3) 심사료 입금 증빙자료

    4) 연구윤리 서약서

    5) 연구윤리교육 수료증

    6) 상시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수료증 (일반대학원 공학, 이학계열 학생만 해당)

 

    ※ 일반대학원 경영학과/인문경영학과 : 대학원 연구실(무궁관 708호) 제출

    ※ 특수대학원 기술창업MBA학과/빅데이터AI경영정보학과/주택도시경영학과 : 학과사무실(무궁관 513호) 제출

 

2. 논문 심사료 납부

  가. 심사료 납부 기간: 2022. 11. 14.(월) ~ 11. 18.(금)

  나. 심사료

    1) 석사: 100,000원

    2) 박사: 300,000원

  다. 입금 계좌: 농협 317-0004-7879-9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라. 입금자 표기: 대학원명 앞 두글자+이름 (일반대학원 홍길동 → 일반홍길동)

 

3. 논문 심사

  가. 심사 기간: 2022. 11. 28.(월) ~ 12. 16.(금)

  나. 심사 일정: 학과별 안내 ※ 각 학과 일정에 따라 심사용 논문을 심사위원에게 제출

 

4. 논문 심사 포기 ※ 심사료 반환 시 논문 심사위원에게 심사료가 지급되지 않는다는 점을 반드시 안내

  가. 반환 대상: 심사료 납부 이후 논문 심사를 포기하여 심사료를 반환받고자 하는 학생

  나. 신청 기간: 2022. 11. 14.(월) ~ 12. 16.(금)

  다. 제출 서류 ※ 각 항목별 안내사항 및 서식은 붙임파일 참조

    1) 논문심사 포기원

    2) 통장 사본

 

5. 심사 결과 제출

  가. 제출 기한: 2022. 12. 19.(월) 까지

  나. 제출 장소: 각 학과 사무실

  다. 제출 서류 ※ 각 항목별 안내사항 및 서식은 붙임파일 참조

    1) 논문 심사 결과서

    2) 표절검사 보고서 및 확인서

    3) 심사 일정 보고서

 

6.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 2023. 1. 2.(월) ~ 2023. 1. 6.(금)

  ※ 세부 제출 방법 추후 별도 공지 예정

 

7. 문의

  가. 전체 일정 및 제출 서류 관련

    1) 일반, 산업, 주택도시: 02-970-6794

    2) 철도, IT, 나노: 02-970-6795

    3) 융합: 02-970-6798

  나. 개인별 심사 일정 관련: 각 학과 사무실

  다. 표절검사시스템(카피킬러) 이용 관련: 02-970-9043

 

 

 

목록

Quick Menu

  • 입학안내
  • 취업정보실
  • 웹메일
  • e-Class(강의)
  • 중앙도서관
  • 학생포탈
  • 일반대학원
[01811]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과학기술대학교 57번 무궁관 513호
경영학과_ 경영학전공 TEL: 02-970-6488, 6477 FAX: 02-973-1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