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전체]2025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심사 일정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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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 관리 | 조회수 | 38 | 날짜 | 2025-1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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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심사 일정 안내]
1. 심사일시 : 논문심사일정표(붙임) 또는 하단 표 확인
2. 심사장소 : 무궁관 614호(일반_경영) 대기장소 : 무궁관 6층 학생쉼터 > 대학원 조교가 위치 안내예정
* 심사당일 심사용 논문(심사위원별_석사 3부/박사 5부) + 표절검사 결과확인서(Copy Killer)를 출력하여 심사위원에게 제출 - 되도록 심사 30분 전 대기실에 도착하여 조교에게 서류를 확인 받으시기 바랍니다.(수정&보충부분 안내 예정)
* 심사 완료 후 당일 제출 서류(붙임)
1. 청구논문 심사결과서(붙임) 2. 표절검사 결과보고서(붙임) *검토 확인결과’란 필수 기재 ※ 표절 검사등급이 유의(10% 이상 ~ 15%미만)일 경우, 본인 검토내용 반드시 기재 ※ 표절 검사등급이 의심(15% 이상 ~ 20%미만)일 경우, 논문 지도교수 검토내용 반드시 기재 ※ 표절 검사등급이 위험(20% 이상)일 경우, 논문 수정하여 의심 수준 이하로 낮추도록 요구할 수 있음 ※ 심사 이후 표절검사 수준 변동이 큰 경우, 최종논문제출시 재검사하고 표절검사확인서+표절검사보고서 대학원에 제출
(대학원 행정실 : 어의관 613호)
3. 표절검사 결과확인서(Copy Killer)(심사위원에게 제출한 결과확인서 > 심사완료 후 대학원 조교가 취합 예정)
※ '25학년도 2학기부터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 폐지, 디지털파일 제출로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학위논문 온라인제출: 2026. 1. 2.(금) ~ 1.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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