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G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몽골 APU와 MCS 코카콜라를 중심으로, 무역통상학회지, vol.24 No.5 pp.63~95, 2024강신애
◾ 코로나19 전후 환노출 특성변화 연구: 중국 제약업을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vol.38 No.5 pp.227~256, 2024강신애
◾ 보호무역주의와 글로벌 기업의 대응: 월풀 대 삼성전자·LG전자 사례 분석, 혁신기업연구, vol.9 No.3 pp.357~383, 2024강신애
◾ 코로나19 기간 중 한국 ICT제조기업의 환위험관리 연구, 국제경영리뷰, vol.28 No.2 pp.125~140, 2024강신애
◾ 정부보조금이 연구개발투자에 미치는 영향: 중국 신삼판 기업을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vol.34 No.3 pp.61~86, 2023강신애
◾ 경영자 능력이 투자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중국 신삼판(新三板)기업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vol.23 No.1 pp.29~45, 2023강신애
◾ 중국 신삼판(新三板) 기업의 이전상장지도 공시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vol.22 No.5 pp.13~25, 2022강신애
◾ 온라인 쇼핑몰의 제품 가격 끝자리 연구: 한국, 독일,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vol.26 No.2 pp.133~148, 2022강신애
◾ 기업의 경영전략이 환노출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vol.22 No.1 pp.199~211, 2022강신애
◾ 경영자능력과 기업의 환노출간 관계 연구 : 상해증권거래소 상장기업을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vol.25 No.4 pp.123~141, 2021강신애